Q&A

뒤로가기
제목

제품문의

작성자 송현정(ip:)

작성일 2020-09-12

조회 1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7월 초에 거실등 AS 문의 한지 두 달이 지났습니다
기사 분께도 두 번이나 더 말씀드렸었는데
부품이 안 온다고만 말씀하시고
남편은 왜 수리 안 받냐고 계속 화를 내네요
수리비를 안 드리겠다는 것도 아닌데 왜 안 해 주시는 건지
추석 전에 수리 부탁드립니다
추석 때 어머님 아버님 오시면 왜 등을 안 고치고 사냐고 게으른 며느리 취급 당할 거 같네요

참 오시는 길에 형광등 안정기도 한 개 갈아 주셨으면 합니다
수리비 얼마 나오는지 알려 주시고 빨리 처리해 주세요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